아직도 어두운 곳에서는 보이지도 않는 종이에 손으로 메모한 주차 알림판을 사용하십니까?

이제 주차 알림판도 디지털이 대세입니다.

물론 알림판에 손으로 기재한 주차알림판은 밝은 대낮에는 아무런 불편함도 문제도 없습니다.

그러나 날이 어두워지면 보이지가 않습니다. 주차알림판에 기재된 전화번호는 물론 어디에 주차 알림판이 설치되어있는지 조차 알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일일히
라이터 불빛이나 기타 다른 불빛을 이용하여 주차알림판의 메모를 확인하여야 하는데, 위험하기도 하고 번거롭기도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 디지털 주차알림판 콜미프리즘입니다.

1차 리뷰를 통하여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를 이미 말씀드린 바 있으므로 1차 리뷰를 우선 간단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차 리뷰 : 밋밋한 주차 알림판은 가라! 디지털 주차 알림판, 콜미 프리즘

 

제품 구성은 간단합니다.

종이박스 케이스 안에 콜미프리즘 본체와 함께 거치대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제품이 회사 차량에 설치되어 있어서 직접 사진을 올리지는 못했지만 업무 특성상 차를 아무곳에다나 주차를 하고 잠깐 잠깐씩 일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번호가 10개나 저장이 가능해서 저처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용차량에 장착을 한 경우에는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의 전화번호를 미리 입력을 해 놓고 필요할 때마다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콜미프리즘이 설치된 차량을 한번이라도 이용해 본 직원들의 반응은 무척 좋습니다.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냐고 문의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아예 장착된 제품 옆에 홈페이지 주소(http://callmephone.co.kr/)를 붙여 놓았습니다.

좋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주셔서 많지 않은 인원이지만 회사의 직원들이 아주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디지털 백라이트 방식의 주차 중 연락처 표시기, 콜미 프리즘,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