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 발표를 기다리며] 6회 행정사 시험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며 희망고문을 하고 있습니다.

 

20189 15일 제6회 행정사 2차 시험을 마치고 이제 11 21일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직장생활과 수험생활을 병행하며 준비를 하는 관계로 절대적인 학습량이 부족하여 작년에 동차 합격에 실패하고 올해 2차 시험에 매진했습니다.

만약에 올 해 합격하지 못하면 저는 다시 동차를 준비하여야 하기 때문에 이 생활을 다시는 할 수 없다는 각오로 열심히 했습니다.

 

40도를 오르내리는 올 여름 무더위에는 정말 힘들었습니다.

능률도 잘 오르지 않고 공부는 해야 하고 도서관에서 책과 씨름하며 여름을 보내고 나니 눈깜짝할 사이에 시험이 다가왔습니다.

 

서울 양진중학교 2차 시험장에서 정신없이 답안지를 적다 보니 시험은 끝이 나 있었고, 이제 모든 것을 받아들일 마음의 준비를 하며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시험이 그렇지만 끝나고 나면 아쉽고 후회가 밀려옵니다.

 

시험 준비를 하면서 본 웹사이트[행정사 한 방에 합격하기]에 제가 정리한 서브노트를 업데이트 하고 있었습니다.

아직 모든 과목에 대한 서브노트를 다 올리지는 못했습니다만, 완성이 된다면 그 자체로 좋은 길잡이가 될 것으로 믿습니다.

 

시험이 끝나고 서브노트 업데이트를 하지 않고 있는데, 앞으로 합격자 발표 전까지 또는 발표 이후에도 계속 관련 자료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본 웹사이트의 내용을 자투리 시간에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중교통에서 봐도 좋고, 화장실에서 봐도 좋습니다.

자주 접하고 익숙해 지면 전체적인 학습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직장인 수험생분들은 절대적인 학습 시간이 부족합니다. 틈틈이 시간 날 때마다 자주 보고 일고 암기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공부하시면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상단 메뉴의 FREE BOARD에 글을 남겨 주시면 아는 한도에서 성실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며, 앞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