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발달한 의학기술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 질환이며 자연을 파괴하는 인간에 대한 신의 경고라고도 일컬어지는 질환인 아토피와 건선을 그대로 방치하면 더욱 큰 위험을 초래하게 됩니다.

관련 글 참조 : 방치하면 더 큰 위험을 초래하는 불치의 피부질환 건선 

그렇다고 해서 아주 특별한 치료법이 있는 것도 아니어서 이러한 난치성 피부질환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고민은 더욱 깊어만 가고 있습니다.

놀란바이오의 ato7이라는 제품은 바로 이러한 아토피나 건선 환자들에게 치유에 대한 희망을 줄 수도 있는 제품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놀란바이오는 인제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천연추출물 전문 제조업체로 여기서 만든 발명특허 제10-0771397호 민들레추출물 함유 제품인 아토피 피부염 화장품입니다.

 

ato7은 황색포도상구균을 93% 제거하고 비타민C보다 우수한 항산화력을 가지고 있는 천연물질로 만든 화장품으로 아토피 피부염 외에도 건선은 물론 여드름, 모기물린데, 습진, 두드러기 등 다양한 피부트러블에 효과가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아주 심한 건선의 경우에 약2주동안 사용한 결과 피부의 붉은 기운과 각질이 많이 사라지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에 2주 후의 사진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상으로도 확연히 비교가 되는 것과 같이 상당히 증상이 호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놀란바이오의 ato7은 천연식물 추출물을 통하여 슈퍼박테리아도 잡아내는 놀란바이오의 기술력으로 각종 피부염을 악화시키는 황색포도상구균을 제거함으로서 피부의 감염을 막고, 피부보호막을 제거하는 활성산소 발생을 막아주고 활성산소를 제거함으로써 난치성 피부질환의 치료에 새로운 희망을 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놀란바이오의 ato7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nollanbio.com)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