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방법이 식사량 조절입니다.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아무리 규칙적인 식사라도 많이 먹으면 당연히 살이 지고 다이어트에 실패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당연히 식사량을 조절하는 것은 다이어트의 기본 중 기본입니다.

그러나 식사량을 조절하다 보면 배가 고프고 고통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배고픔을 이겨내지 못하고 식사량 조절에 실패를 해서 다이어트에 실패하게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따라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욕을 조절하고 포만감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살이 찌지 않는 간식, 이트레스 스키나 바, 스키니 캔디는 바로 식욕을 조절하고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 줌으로써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의 제품이 이트레스(Eatless) 스키니 바 입니다. Eatless Eatless의 합성어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수출이 되는 제품이며 특허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국내특허 제 10-0999429)

이트레스 스키니바는 체내에서 천천히 소화 흡수되는 슬로우칼로리 팔라티노스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간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고플 때 먹기만 하면 식욕을 조절하고 포만감을 유지시켜 줌으로써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제품입니다.



 


 

위 사진은 이트레스 스키니 캔디입니다. 이스레스 스키니 바와 마찬가지로 슬로우칼로리 팔라티노스로 만들어져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캔디입니다. 또한 스키니캔디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자색고구마 색소가 사용되었는데, 자색고구마는 단맛이 있고 섬유질이 풍부한 다이어트 식품으로 비타민C보다 2~4배 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식품이라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에도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맛과 영양은 기본이고 탁월한 다이어트 효과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살이 찌지 않는 간식, 이트레스 스키나 바, 스키니 캔디로 먹으면서 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atless 제품에 대한 보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eatless.co.kr)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