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글루글루 체험단으로 활동하면서 1차 체험기([체험단]무엇이든 다 붙이는 강력 실리콘 접착기 파워 글루글루)에 이어 추가로 파워글루글루를 직접 사용해 보고 2차 리뷰이자 사용기를 올리고자 합니다.

파워 글루글루란 한마디로 강력한 글루건입니다.

파워 버튼이 있고 온도조절 기능이 있으며 받침대와 입구에 캡을 씌워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개량되고 발전된 글루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오른쪽 손잡이 하단에 보이는 것이 전원 스위치이고 그 위에 온도조절 다이얼이 붙어 있습니다.

우선 이 제품으로 집안에 부서진 전원콘서트를 보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하게 부서져 있었는데도 그 동안 귀찮아서 방치해 두었었는데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고쳐 놓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전원을 연결하고 실리콘 막대를 밀어넣은 후에 충분히 가열이 되면 손잡이를 잡아 당겨 접착시키고자 하는 부분에 실리콘을 녹여 붙입니다.

그리고 나서 간단하게 가져다가 붙이면 그것으로 끝입니다.


간단하지만 아주 완벽하게 흠집 하나 없이 깔끔하게 보수가 되었습니다.

부러지고 떨어져서 너덜너덜 하던 모습이 아주 깔끔하게 변신을 했습니다.

아무 글루건이나 다 되는 것 아니냐 하는 의문을 가질 수도 있으나 국산이 아닌 저가의 제품을 사용할 경우에는 실리콘이 녹아서 손에 다 묻어 버리고 실제로 제품을 접착시키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또한 안전상의 문제가 발생할 우려도 전혀 배제할 수 없습니다.

아주 편리하게 깨지고 부서진 것은 무엇이든 감쪽같이 보수할 수 있는 파워 글루글루, 각 가정에서 하나씩은 꼭 보유하고 있어야 할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파워 글루글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필자의 1차 리뷰([체험단]무엇이든 다 붙이는 강력 실리콘 접착기 파워 글루글루)와 글루글루 공식 쇼핑몰(http://gluglu.co.kr/)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