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브러쉬 컬러(Magic Brush Colors)는 어린아이들이 손쉽게 수채물감을 사용할수 있도록 물감, 붓이 일체형으로 결합된 상품입니다.

수채화를 그리기 위해서는 물감, 물, 붓, 파레트 등등 챙기고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은데 매직 브러쉬 컬러는 물감, 붓, 파레트가 필요 없으므로 아이들이 물을 쏟거나 물감이 옷에 묻을 걱정을 할 필요도 없이 아주 간편하게 수채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매직 브러쉬 컬러에 대한 기본적인 제품 설명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감, 붓이 일체형으로 결합되어 파레트나 물, 붓이 따로 필요 없는 매직브러쉬컬러


감, 붓, 파레트를 별도로 준비할 필요가 없이 매직브러쉬컬러만 있으면 아주 간편하게 수채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뒷면은 사용 설명서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지만 그림만 봐도 아주 쉽게 사용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포장을 열고 제품을 보면 6가지 색상의 매직브러쉬컬러가 들어 있습니다. 튜브 형태의 본체에 끝에 붓이 달려 있는 모습입니다. 부담 없이 간편하게 손에 쥐고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제품에 ON/OFF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펜의 뚜껑을 열고 ON 표시로 돌려준 다음에 살짝 늘러 주면 물감이 나와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다 사용하고 나면 다시 OFF 위치로 캡을 돌려서 물감이 나오지 않도록 잘 잠궈 주면 됩니다. 아주 편리하고 간편한 사용법이라서 낮은 연령의 아이들이 혼자 사용하기에도 적합할 것 같습니다.


아이에게 간단히 그림을 그려 보도록 했습니다. 실제 일반 물감과 별 차이가 없고 오히려 색이 더 선명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매직브러쉬컬러는 뚜껑을 열고 캡을 ON 위치로 돌리고 누르기만 하면 물감이 나와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아주 간편한 물감일 뿐만 아니라 무독성 잉크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한 제품입니다.

색이 선명하며 부드럽고 수성이므로 옷에 묻어도 잘 세탁이 된다고 하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