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보드는 일반 화이트보드처럼 보드판에 완전히 점착이 되어 있는 화이트보드가 아니라 마치 포스트잇처럼 책상, 바닥, 유리 등 필요한 곳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화이트보드입니다.

물론 쉽게 떼어낼 수 있으며 반영구적으로 탈부착을 반복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파트너 보드에 대한 기존의 리뷰(여러번 탈부착이 가능한 필름형 화이트 보드, 파트너 보드)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제품은 책상, 바닥, 유리, 심지어는 벽지가 있는 벽에도 직접 점착이 가능하여 필요한 곳에 붙여서 사용하고 쉽게 제거하였다가 다른 곳에 반복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화이트보드입니다.

따라서 보드판에 잠착되어 고정된 기존의 화이트보드에 비하여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또한 파트너보드는 PET 재질로 환경호르몬이 없으며 특수코팅 처리하여 내구성 및 필기감이 뛰어납니다. 또한 Self - Stick의 Removal 특수 점착제를 적용하여 Flat한 책상, 유리, 바닥 등에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제거후에도 이물이 남지 않습니다.

파트너 보드의 부착 방법 등 기본적인 사항에 대하여는 기존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리뷰 : 여러번 탈부착이 가능한 필름형 화이트 보드, 파트너 보드


위 첫번째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책상위에 붙여 놓고 마음껏 쓰고 지우고 하면서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이것 저것 써 가면서 열심히 공부를 하는데 학습에 흥미를 갖게 되는 것은 물론이고 학습능률이 많이 오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위 사진 중 두번째 사진은 벽에 붙이고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사진의 왼쪽이 OO사의 이젤패드라는 거대한 포스트잇의 일종이고 오른쪽이 파트너보드입니다.

OO사의 이젤패드는 제품 하나가 20~30장 정도로 기억이 되는데 어마어마한 고가의 가격에 단 한번밖에 사용할 수 없음에 반하여 파트너보드는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책상, 바닥, 유리 등 필요한 곳 어디에나 탈부착이 가능한 필름형 화이트보드, 파트너 보드에 대한 보다 더 많은 정보는 엑스퍼테크 홈페이지(http://www.expertech.co.kr/
)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