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는 우리 생활의 많은 곳에 사용이 되는 물질입니다.

수도꼭지, 싱크대, 가스렌지, 공구류 등과 같이 우리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엘리베이터, 계단난간, 에스컬레이터는 물론 호텔로비의 회전문에도 스테인리스가 사용됩니다.

그런데 이 스테인리스는 처음에는 반짝반짝 윤이 나서 보기에 아주 좋지만 항상 깨끗한 상태로 관리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특히 가스렌지나 스텐냄비 같은 제품에는 기름때나 각종 오염물질이 묻어 쉽게 청소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런 제품들을 깨끗하게 세척해서 광택이 유지되도록 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이런 어려움을 쉽게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 오늘 소개해 드리는 마이다스 스테인리스 크리너입니다.


스테인리스 크리너는 스테인리스나 황동의 오염된 녹물이나 찌든 때 등을 적은 양으로도 쉽게 제거하여 본래의 품위와 광택을 되살려 줍니다.

또한 물 분해도가 매우 뛰어난 자연친화적인 세척제로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으로 누구나 쉽게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는 다기능 스테인리스 세척제입니다.



스테인리스크리너는 스테인리스로 된 수도꼭지, 싱크대, 가스렌지, 공구류, 엘리베이터, 계단난간, 업소용 스테인리스 주방가구, 냄비, 주전자, 후라이팬 등 식기류의 오염물 세척, 카펫이나 섬유에 베어 있는 녹을 제거하는데 폭넓게 사용이 됩니다.

저는 가스렌지에 눌어 붙어 있는 찌든 때를 한번 닦아 봤습니다.



간단히 더러워진 부위에 원액을 뿌리고 나서 쓱쓱 닦아주기만 했는데도 아주 반짝반짝하게 광택이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세척 전 후 사진 비교]

위 사진 왼쪽이 세척 전의 모습이며, 오른쪽이 세척 후의 사진입니다. 동영상에서 보신 것과 같이 간단히 쓱싹 닦았을 뿐인데 반짝거리며 윤이 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태가 심할 경우에는 오염부위에 거품을 도포하고 적당한 시간을 두고 불린 후에 닦아내면 더욱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니 닿는 순간 모든것이 새로워진다는 말이 정말 실감이 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집안에 스테인리스로 된 제품이 항상 반짝반짝 빛이 날 것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흐뭇해 집니다.

닿는 순간 모든것이 새로워지는 마이더스 스테인리스 크리너에 대한 보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koreaidchem.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