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신발의 건조와 살균 탈취에 최고의 효과를 발휘하는 원적외선 신발건조기 슈키퍼에 대한 2차 리뷰입니다.

슈키퍼는 원적외선 방식으로 신발을 변형없이 건조하여 탈취 살균 효과로 발냄새와 무좀을 예방하고 신발을 뽀송뽀송하게 건조하여 언제나 쾌적한 신발을 유지해 주는 원적외선 신발건조기입니다.
 
이미 1차 리뷰에서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소개해 드린 바 있으므로 슈키퍼에 대한 기본 정보는 1차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차 리뷰 : 탈취 살균 효과로 발냄새 무좀 예방, 원적외선 신발건조기 슈키퍼 


이번 2차 리뷰에서는 1차 리뷰에 이어 제품의 사용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고 실제 제품을 사용해 본 후기를 작성코자 합니다.


우선 신발에 묻은 물이나 먼지 등 오염물질을 닦아주고 본체에 플러그를 꽂고 신발 속까지 넣은 후 전원 플러그를 연결합니다.

신발이 작아서 본체가 신발 속까지 들어가지 않은 경우에도 충분히 건조가 되므로 크게 신경 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전원을 연결한 후 약 10분 이내에 건조 적정 온도가 되는데 신발의 종류와 젖은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사용시간은 대략 1~8시간 정도로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제 경우에는 비가 온 뒤에 젖어 있는 운동화를 건조시켜 봤습니다.

세탁을 하기에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그냥 사용하기에는 뭔가 모르게 찜찜한 젖은 운동화가 아주 말끔히 건조가 되니 기분도 상쾌해 지는 느낌이 듭니다.

굳이 신발이 젖지 않더라도 세균으로 인해 발생되는 발 냄새, 무좀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고 재발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어 매일 사용하면 좋다고 하니 앞으로 매일 꾸준히 사용을 할 예정입니다.

이제 발 냄새, 무좀 걱정 없이 신발을 상쾌한 기분으로 신을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원적외선 신발건조기 슈키퍼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sang-ho.co.kr)를 참조하시기 바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